
안녕하세요 JoF입니다!
오늘은 미국 동부 여행지를 대표하는 뉴욕입니다.
뉴욕 하면 빵 러버인 저는 베이글 맛집 찾아다니는 게 행복인데요!
구글 맵에 미리 저장해 두고 근처에 있을 때마다 찾아가다 보니
여행 가서 베이글만 먹는 사람인가 싶은 저장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타임스퀘어에서 가까운 로컬 맛집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뉴욕 타임스퀘어 맛집 BTS 베이글 위치
타임 스퀘어 5분 거리에 위치한 ' Bagel to Sandwich'입니다.
줄여서 BTS 베이글로 외우기도 쉽고 방탄소년단과 관련이 있나 궁금하시기도 할 텐데요!
약자일 뿐 관계는 없지만 한국 사장님이 운영을 하셔서 언어유희로 이름을 지으신 게 아닐까 생각 들어요.
여기는 미리 저장해 두기도 했지만 날이 좋아서 맨해튼 7번가 거리를 걷고 걷다 지쳐갈 때쯤
우연히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브라이언트 파크에서 도보 7분
앳홈트립 여행사에서 도보 3분
영업시간 : 06:00 ~ 17:00
타임스퀘어 가는 길, 미드타운 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아주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 추천 : Surf &Turf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많은 종류의 베이글과 크림치즈, 햄 종류를 볼 수 있어요!
미국다운 다양한 종류에 메뉴 고민을 수십 번 하다가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벽면에 종류별로 걸려있는 베이글과 샌드위치 샘플들을 발견했어요. 저는 surf&turf라는 메뉴를 시켜서 먹었는데 적극 추천드리며, 서프&터프는 해산물과 육류를 함께 요리한 걸 뜻합니다.
베이직하면서도 훈제 연어, 베이컨이 들어간 메뉴로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는 너무 다양하니 샘플들을 참고해서 시켜보세요.
당연히 커스터마이징 메뉴도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골라서 조합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2명이 베이글 하나씩 시키고 음료까지 했을 때 $30~35 정도 나왔습니다.
약 4~5만 원 정도로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뉴욕 물가로는 나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크기가 한국에서 먹는 크기의 1.5배는 되기 때문에
전 반만 먹고 남은 반쪽은 챙겨뒀다가 또 출출할 때 먹었답니다! (두 끼 가능..)
마지막으로
뉴욕에서 3대 베이글로 유명한 에싸, 아폴로, 리버티 베이글, 요즘 MZ세대에게 핫 한 새로운 매장 등 맛집들이 굉장히 다양해졌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웨이팅이 너무 길거나 인스타그램에서 바이럴 된 곳들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아니면 조금 피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주로 구글 맵에서 현지인들의 후기를 자주 찾아보고 방문하는 편입니다.
뉴욕 BTS 베이글은 현지인들이 자주 찾고 제가 방문했을 때도 한국인이나 관광객이 없었던 진짜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일 하다가 점심 먹으러 온 몇 분 계셨어요🙂)
타임스퀘어에 갈 계획이 있거나, 가볍게 테이크 아웃해서브라이언트 파크에서 피크닉 즐기실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